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운동

다이어트 음식 볶은돼지감자

by 효도로 2014. 4. 21.
반응형

이제 봄이 오고 여름이 오려나봐요.

벌써 날씨가 후덥지근 한 느낌입니다.

아직 5월도 안되었지만, 가끔 덥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고 보니 올 여름이 성큼 다가옴을 느낍니다.

이럴때 노출의 계절 여름 하면 당근 다이어트 고민 되시죠?

 

올 여름은 삐죽삐죽 나온 살 들을 어떻게 숨길 수 있을까?

고민해야하는 상황이신가요?

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잘 안빠진다구요?

 

.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음식은 건강보조제품도 아니고 이상한 약도 아니예요.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인데요.

소개를 해 드리는 이유는 다이어트의 올바른 방법은 첫째가 운동이겠죠.

둘째가 운동과 더불어 먹어주는 식단인데요.

무얼 먹어야할까? 종류도 많고 복잡하기도 하고 때론 맛도 없는 것들을 함께 복용하기도 하는 처절한 몸부림 그 이름 '다이어트'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맛도 고소하고 음료로 즐기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제가 정말 몇달만에 4~5kg 정도 감량한 사연이예요.

 

 

 

제가 사용한 다이어트 음식 으로 사용한 방법은 바로 볶은돼지감자 예요.

말린돼지감자를 볶아서 보리차 끓여서 먹듯이 수시로 먹었는데요.

평상시와 같은 식단으로 보통의 식사량을 했고요.

운동은 매일 하긴 했지만 열심히 하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4~5kg 정도 뺐어요.

 

 

 

당뇨에 좋다고 유명해진 돼지감자인데요.

천연인슐린이라고도 하지요.

그래서 당뇨병환자들이 대체의학으로 돼지감자를 많이 찾으시는거 같아요.

돼지감자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당뇨병환자에게 좋고, 또 꼽으라면 피를 맑게 해 준다는 것이예요. 고지혈증 환자에게도 좋지요. 그리고 몸 안의 기름기를 빼 주니까 다이어트 효과까지 생겨요.

저는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어요.

 

 

 

사진은 실제 제가 먹고 있는 말려서 볶은 돼지감자인데요.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이 좋아요.

 

근데 처음 드시는 분들은 보리차처럼 끓여서 드실 때 안 맛을 수 있어요.

그럴 대는 너무 많이 넣어서 끓이지 마시고, 조그마한 포트라면 5알 정도 전후 해서 연하게 한 번 시작해 보세요.

그런 다음에 차츰 진하게 하거나 아니면 계속 연하게 드셔도 상관은 없고요.

간혹 몸에 맞지 않는 분들은 부작용도 있어요.

 

돼지감자가 원래 변비해소에도 좋은 음식이거든요.

장내 변은 부드럽게 해 줘요.

그래서 변비 환자들에게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돼지감자 혹시 많이 드시면 설사가 나올수 있답니다.

 

 

 

.

 

 

 

 

돼지감자튀김 ( 돼지감자 효능 )

http://health-study.tistory.com/28 

반응형